교회학교 > 소개 > CI 소개

교회가 하나님을 나타내며 성도간의 단합을 도모하는 C.I를 소개합니다.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의 하나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(엡 4:3)
선교회 CI 매뉴얼 다운받기 교회학교 CI 매뉴얼 다운받기

본 매뉴얼은 말씀으로 하나된 교회의 중요한 시각 정보 전달 시스템의 CI표준화 매뉴얼 입니다. CI사용 시 이미지 손상을 받지하지 위하여 원본파일이 담긴 매뉴얼을 다운받아 사용해야 합니다."

  • CI : Church Identity

    CI
    교회의 하나됨

    "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의 하나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 (엡 4:3)"

    교회 내에서 공유하는 상징 마크는 성도 간의 단합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도구입니다. 즉, CI는 또 하나의 평안의 매는 줄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    청색 끈
    C.I가 적용된 많은 물품들은 성도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주님과 교회를 생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줍니다.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주님을 떠올리게 했던 청색 끈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.
  • 심볼 : Symbol

    예수님께 성령이 비둘기같이 임하셨으므로 날개를 치며 내려오는 비둘기는 이 세상에서 역사하시는 성령을 나타냅니다.

    "예수께서 세례를 받으시고 곧 물에서 올라오실새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의 성령이 비둘기같이 내려 자기 위에 임하심을 보시더니 (마 3:16)"

    Symbol1

    성령의 역사로 복음이 전 세계 땅끝까지 힘있게 전파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.

    "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(행 1:8)"

    Symbol2
  • 컬러규정 : Color Rule

    컬러 시스템은 교회를 상징하는 중요한 시각 요소로 각종 인쇄 매체 등에 폭넓게 사용되므로 규정에 의해 정확하게 사용해야 합니다.

    Main Color Assistant Color
  • 시그니처 : Signature

    시그니처는 교회의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표기로써 대외적으로 교회를 인식 시키는 집적적인 표현 방법입니다. 적용 대상에 따라 적절한 타입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국문/영문으로 만들었습니다.

    Signature1


통합교제실

전체보기

보이기/감추기